미디어의천국 베이코리언즈 바로가기 :: 배이코리언즈



이 포스팅은 한국방송 다시보기 - 미디어의천국 베이코리언즈 관련 소식을 전하는 포스팅입니다.

국내 방송사 혹은 지꺼도 아니면서 시드 풀어서 사이트 운영하는 토랭이 사장님들이 싫어요 할

글일 수 있으니 관심없으면 나가주시기 바랍니다. 







공짜 좋아하는 스트리밍충들은 잘 보도록 해라. 내가 정말 ㅆㅆㅆㅆㅆㅅㅌㅊ는 베이코리언즈 사이틀 알려줄테니깐..

요즘보니깐 틀딱충들도 모바일폰이 있으니 실버요금제로 돈도 별로 안나가겠다 또 귀신같이 와이파이도 잡아서 사용하실 줄

알아서 그런지 베이코리언즈 들어와서 영상 보는걸 봤다 ㅋㅋㅋㅋㅋ







암튼 게이들아 베이코리언즈는 이렇게 구성되어있다 한국방송과 영화들로 도배가 되어있는데

매일 방송되는 프로그램이 올라온다. 자료도 무지하게 많다. 방영중인것도 있고 종영된것도 있고

예능오락도 있고 시사교양도 있고 영화와 애니 스포츠 뮤비 등등 없는게 없다.




원래 이 베이코리언즈가 우리 히키백수 , 2시간 일하고 남자는 집안일 안하자나!!! 빼애애애애액

애보는게 얼마나 힘든줄 알아??? 우리가 애 낳는건 어떻게 보상할꺼야 빼애애애앵액 거리면서

집에서 베이코리언즈 틀고 드라마 주구장창 보는 메갈후들 많은거도 다 안ㄷ... 근데 이런애들을

위해서 베이가 있는게 아니다.


북미 미국 캐나다에 거주하는 우리 한인분들을 위한 서비스의 일환으로 시작되었는데...

갓수들이 어떻게 알았는지 기거하면서 사이트 지분이 90%는 넘는다고 한다.





뭐 암튼 너네 애비 애미야 가슴찢어지겠지만 베이코리언즈 사이트 운영자는 싱글벙글행이다....

너님들이 와서 트래픽 높여주면 광고수입 당연히 높아지고, 헤헤헤 미국에 살지도 않는 새끼들때문에

미국내 광고하는 ㅄ 들한테 광고수입 더 많이 얻고 ㅎㅎㅎㅎ 봉이 김선달 일로와 !! 좆밥새끼야~





여기 생활광고나 잼나도 기부회원 등등 필요없다.우린 기부도 안하고 미국에서 살지도 않으니깐... 근데 저거

뭐지 부산 강서두 40평 아파트 매매 글도 있다 ㅋㅋㅋㅋ





암튼 베이코리언즈에서 보려고 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클릭해서 넘어가서 위와 같이 미디어 재생

창이 나오는데 이걸 눌러주면 된다. 그걸로 레알 끝이다 ㅋㅋ






도피유학충이든 이민충이든 갓수충이든 맘충이든 그냥 재미있게 이용하고 보기 바란다.

다행이 댓글창이 없어서 서로 개싸움을 하지않긴 하지만, 기분좋게 보고 가고 너님들의

화는 네이버 댓글로 ㄱㄱ해서 제2의 국거박이 되거라











몇 안되는 다시보기 사이트를 감상하고자 하신다면 그래도 그나마 가장 많은 자료와 가장 안정적인 서버 운영으로 정평이 나 있는 베이코리언즈가 최선이라고 생각됨. 원래 주식투자도 그렇지만 1등하는데가 다 이유가 있는법임. 가끔씩 주말에 가면 사이트가 차단되었다는 개소리가 팍 뜨는 경우도 있는데 금방 복구되니 걱정은 ㄴ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