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복순 실물 후기 - 실제로 본 썰 [아프리키비제이캠]



도복순을 만났다. 친구가 얘기를 해줘서 알았는데

누군지 몰랐고 검색해봐서 아.. 이런 사람이 있구나

하는걸 알았다.

 

당시에 친구가 라면먹고갈래? 몰라?? 그래서 

그게뭔데 그러니깐 아프리카 비제이가 남자친구

다루는 법 이라고 해서 영상을 보여주는데


나오는 사람이 도복순이라는 비제이이고 이런

말을 해서 인기가 많았다고 하더라고 이야기를 해줬다.


그래서... 내가 그거 봄날은 간다에서 이영애가

유지태한테 한대사지 무슨 도복순이 한거야 ㅄ 아 라고

했는데 얘는 이미 도복순한테 빠져있는거 같았다 ㅋㅋ







무튼, 실제로 본 후기를 말해야 하겠는데....

인터넷에서 찾아본 사진들은 아니다.

포샵이 되있는 사진들이고 실제로 본 얼굴은

저거보다는 못생겼다이다. 누군지도 몰랐으니

그럴 수 있고, 처음봐서 그럴 수 있겠지만

확실한건 저렇게 이쁘지 않았다는게 내 생각이다.









뭐, 인터넷방송하는 비제이인데 캠빨이 얼마나 잘 받고 자기가 잘 꾸몄겠느냐마는

그냥 와 연예인이다 이런 생각이 들지 않고 그닥 이쁘다는 생각도 안들었다 이말이다.

패닝 굉장히 많다고 하는데 난 내 생각을 적었을 뿐이다.


그리고 당신들은 실제로 본 적 없지 않나...

다들 방구석에서 화면으로만 만나볼 뿐? ㅋㅁ